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소식

기말고사기간 인성관 운영일정 조정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기말고사기간 인성관 운영일정 조정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기말고사기간 인성관 운영일정 조정 안내
작성자 학생지원팀 등록일 2020-05-29 조회 3543
첨부  

단과대학 시험시간표 편성 및 교무팀 일정공고에 따라 인성관 운영일정이

일부 조정되어 안내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기말고사기간 인성관 운영일정 조정안내 - 구분, 변경 전, 변경 후 내용 제공

구 분

변경 전

변경 후

모집기간

2020.5.25.~29

2020.5.25.~6.3 14

합격자발표

6.1()

6.3()

사용료 수납

6.2()~6.4()

6.4()~6.5()

호실 배정

6.6()

 

인성관 입사

6.7()

 

 

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성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bit.ly/2yGLNDt

목록

  • 담당부서 : 학생팀
  • 담당자 : 학생팀
  • 연락처 : 041-730-5143
  • 최종수정일 : 2024-05-31 14:30